
영업프레젠테이션 과정
핵심을 찌르는 설득력과
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
교육 목표
- 단순한 설명이 아닌 핵심을 찌르는 설득력으로 상대방의 납득, 약속, 협조, 계약을 받아낼 수 있는 영업 프리젠테이션 능력 배양
- 자료준비의 체계화, 제안 PT 의 세련된 편집, 체계적인 프로세스 및 단계별 제시내용, 효과적인 Eye Contact, Gesture, Movement 등의 성공 프리젠테이션 기법과 요소를 이해하고 습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 / 마케팅 매니저 및 담당자, 제안영업 매니저 및 담당자
- 교육 시간: 20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고객을 확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
- 프레젠테이션 준비 및 계획
- 프레젠테이션 발표 스킬
- 설득력있는 제안서 작성 스킬
영업협상스킬 과정
효과적인 협상 과정을 주도하는 역량

교육 목표
- 효과적인 협상계획 수립을 통해 원활한 협상과정을 주도할 수 있는 역량 배양
- 협상에 대한 실전적이며 구체적인 스킬을 익히고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능력 체득
- 합리적인 협상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역량배양을 통해 진정한 고객만족과 성과창출 역량 제고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, 마케팅, 판매 분야 매니저 및 담당자
- 교육 시간: 16 HR / 협의 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협상의 이해
- 협상의 분석
- 협상의 준비와 계획
- 협상의 실행

영업 커뮤니케이션 과정
영업활동에 필수적인 역량 함양
교육 목표
- 영업사원으로서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마인드와 태도를 연마
- 실제로 영업활동을 전개하면서 직면할 수 있는 사례연구와 실습을 통해 영업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실전적 영업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분야 매니저 및 담당자, 제안영업 매니저 및 담당자
- 교육 시간: 16 HR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
- 영업 커뮤니케이션 기법
- 영업 프리젠테이션의 기법
- 영업 협상 기법
-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역할 연기 및 마무리
고객 유형별 영업상담전략 과정
고객 행동 유형별 특성과
그에 맞는 상담 능력의 개발

교육 목표
- 자기자신과 고객 이해를 토대로 실천적 영업상담 Skill 향상
- 고객에 대한 행동 유형별 행동 특성의 이해와 다양한 상담 능력 개발
- 고객과의 상담 시 실전문제 해결 Skill 배양
- 영업상담 단계별 효과적인 상담 Point 습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부문 사원
- 교육 시간: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 이해
- 자기 자신의 강점 이해
- 고객의 이해 (고객의 심리와 Needs)
- 고객과의 영업 상담 시 문제 및 해결
- 효과적인 영업 상담 Skill 강화 전략
- TOP 영업상담자의 대화 기술

마케팅 역량 강화 과정
영업력 향상 및
영엽 역량의 마케팅 역량 변환
교육 목표
- 고객의 사업내용과 처해있는 현실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부가가치 창출의 Skill 함양
- 영업활동의 기본지식, 프로세스, 상담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영업력 향상
- 영업 역량을 마케팅 역량으로 변환 시킬 수 있고 실제적인 전략 수립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 부문 사원
- 교육 시간: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경영 환경 변화 및 Paradigm Shift
- 프로 영업인의 사고 및 행동
- 영업 프로세스 및 마케팅 전략 수립
- 영업상담 Skills 및 고객관계 관리
- Action Plan 수립
영업직무 능력개발 과정
영업에 대한 마인드, 태도, 스킬 등
영업 역량의 배양

교육 목표
- 영업사원 및 관리자들로 하여금 영업에 대한 마인드, 태도, 스킬 등을 변화, 향상시켜 조직의 성과향상과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 배양
- 영업사원으로서 자기계발의 방향을 제시하고 영업능력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영업스킬과 전략적 노하우 습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 및 관련부서 직원, 관리자
- 교육 시간: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영업사원의 마인드와 태도
- 신규 고객 발굴과 기존 고객의 관리
- 거래처 관리와 채권회수
- 목표 관리와 목표 달성
- 효과적인 영업 커뮤니케이션과 상담 스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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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업관리자 역량 함양 과정
영업 리더 및 관리자로서의 역량 발휘
교육 목표
- 주도적 영업목표 달성과 관리의 효율화를 위해 영업관리자의 목표의식을 고취시키고 리더십과 코칭역량, 동기부여 역량, 시장개발 및 목표관리 역량 등 영업리더 및 관리자로서의 경쟁력 제고
- 영업리더 및 관리자로서의 올바른 리더십과 관리역량 습득
- 자발적인 동기유발, 영업의 강점과 개선점을 정확히 발견하고 부하직원에게 코칭할 수 있는 능력 배양
- 영업 인재의 장기적인 육성 전략과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할 수 있는 능력 제고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 및 관련부서 관리자, 임원
- 교육 시간: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전략적 시장 개발과 영업 전략의 수립
- 영업 리더 관리자의 역할 인식
- 코칭과 동기 부여
- 영업 코칭의 실제
- 실전 영업 코칭 스킬
CS 서비스 품질 향상 과정
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
CS 서비스 품질 교육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