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업프레젠테이션 과정
핵심을 찌르는 설득력과
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
교육 목표
- 단순한 설명이 아닌 핵심을 찌르는 설득력으로 상대방의 납득, 약속, 협조, 계약을 받아낼 수 있는 영업 프리젠테이션 능력 배양
- 자료준비의 체계화, 제안 PT 의 세련된 편집, 체계적인 프로세스 및 단계별 제시내용, 효과적인 Eye Contact, Gesture, Movement 등의 성공 프리젠테이션 기법과 요소를 이해하고 습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 / 마케팅 매니저 및 담당자, 제안영업 매니저 및 담당자
- 교육 시간: 20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고객을 확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
- 프레젠테이션 준비 및 계획
- 프레젠테이션 발표 스킬
- 설득력있는 제안서 작성 스킬
영업협상스킬 과정
효과적인 협상 과정을 주도하는 역량
교육 목표
- 효과적인 협상계획 수립을 통해 원활한 협상과정을 주도할 수 있는 역량 배양
- 협상에 대한 실전적이며 구체적인 스킬을 익히고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능력 체득
- 합리적인 협상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역량배양을 통해 진정한 고객만족과 성과창출 역량 제고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, 마케팅, 판매 분야 매니저 및 담당자
- 교육 시간: 16 HR / 협의 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협상의 이해
- 협상의 분석
- 협상의 준비와 계획
- 협상의 실행
영업 커뮤니케이션 과정
영업활동에 필수적인 역량 함양
교육 목표
- 영업사원으로서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마인드와 태도를 연마
- 실제로 영업활동을 전개하면서 직면할 수 있는 사례연구와 실습을 통해 영업의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실전적 영업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분야 매니저 및 담당자, 제안영업 매니저 및 담당자
- 교육 시간: 16 HR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
- 영업 커뮤니케이션 기법
- 영업 프리젠테이션의 기법
- 영업 협상 기법
- 영업 커뮤니케이션의 역할 연기 및 마무리
고객 유형별 영업상담전략 과정
고객 행동 유형별 특성과
그에 맞는 상담 능력의 개발
교육 목표
- 자기자신과 고객 이해를 토대로 실천적 영업상담 Skill 향상
- 고객에 대한 행동 유형별 행동 특성의 이해와 다양한 상담 능력 개발
- 고객과의 상담 시 실전문제 해결 Skill 배양
- 영업상담 단계별 효과적인 상담 Point 습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부문 사원
- 교육 시간: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 이해
- 자기 자신의 강점 이해
- 고객의 이해 (고객의 심리와 Needs)
- 고객과의 영업 상담 시 문제 및 해결
- 효과적인 영업 상담 Skill 강화 전략
- TOP 영업상담자의 대화 기술
마케팅 역량 강화 과정
영업력 향상 및
영엽 역량의 마케팅 역량 변환
교육 목표
- 고객의 사업내용과 처해있는 현실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부가가치 창출의 Skill 함양
- 영업활동의 기본지식, 프로세스, 상담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영업력 향상
- 영업 역량을 마케팅 역량으로 변환 시킬 수 있고 실제적인 전략 수립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 부문 사원
- 교육 시간: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경영 환경 변화 및 Paradigm Shift
- 프로 영업인의 사고 및 행동
- 영업 프로세스 및 마케팅 전략 수립
- 영업상담 Skills 및 고객관계 관리
- Action Plan 수립
영업직무 능력개발 과정
영업에 대한 마인드, 태도, 스킬 등
영업 역량의 배양
교육 목표
- 영업사원 및 관리자들로 하여금 영업에 대한 마인드, 태도, 스킬 등을 변화, 향상시켜 조직의 성과향상과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 배양
- 영업사원으로서 자기계발의 방향을 제시하고 영업능력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영업스킬과 전략적 노하우 습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 및 관련부서 직원, 관리자
- 교육 시간: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영업사원의 마인드와 태도
- 신규 고객 발굴과 기존 고객의 관리
- 거래처 관리와 채권회수
- 목표 관리와 목표 달성
- 효과적인 영업 커뮤니케이션과 상담 스킬
영업관리자 역량 함양 과정
영업 리더 및 관리자로서의 역량 발휘
교육 목표
- 주도적 영업목표 달성과 관리의 효율화를 위해 영업관리자의 목표의식을 고취시키고 리더십과 코칭역량, 동기부여 역량, 시장개발 및 목표관리 역량 등 영업리더 및 관리자로서의 경쟁력 제고
- 영업리더 및 관리자로서의 올바른 리더십과 관리역량 습득
- 자발적인 동기유발, 영업의 강점과 개선점을 정확히 발견하고 부하직원에게 코칭할 수 있는 능력 배양
- 영업 인재의 장기적인 육성 전략과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할 수 있는 능력 제고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영업 및 관련부서 관리자, 임원
- 교육 시간: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전략적 시장 개발과 영업 전략의 수립
- 영업 리더 관리자의 역할 인식
- 코칭과 동기 부여
- 영업 코칭의 실제
- 실전 영업 코칭 스킬
CS 서비스 품질 향상 과정
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
CS 서비스 품질 교육
교육 목표
- 직원들에게는 고객의 기대수준을 능가하는 서비스 제공 능력을 키워주고, 신뢰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균형유지와 고객의 가치 재인식
- 관리자들에게는 솔선수범 능력과 CS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코칭 강화를 해 줄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며,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함께 개발하고 실행하는 방법 체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CS부문 임직원
- 교육 시간: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고객만족
- 고객만족 서비스 기본 원칙
- 고객만족 서비스 Process
- 최고의 서비스란?
- 종합 Role Playing
CS 커뮤니케이션 과정
서비스 접점에서
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소통 능력
교육 목표
-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인간관계의 필수 요소인 커뮤니케이션의 성공 전략 마련
- 실습과 토론중심의 교육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효과적인 서비스 화법 습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서비스 접점에서의 근무자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실습이 필요한 모든 분들
- 교육 시간: 2 HR ~ 24 HR (3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CS 커뮤니케이션의 개요
- Body-Language
- 적극적 경청
- 스피치 전략
- 서비스 커뮤니케이션
고객감동 전화 응대 과정
현장의 일선 관리자로서의 역량
교육 목표
- 현장의 일선 관리자로서 급변하는 경영환경을 이해하고, 현장 구성원의 업무 몰입과 참여를 효과적으로 유도함으로써 자사의 생산성과 품질 향상,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는 현장관리 및 리더십 역량 제고
- 변화하는 환경과 현장직원들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, 각 구성원간, 각 부문간 갈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협력과 조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구체적인 협상능력과 스킬 함양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현장 관리자 및 리더, 현장 관리 선임자
- 교육 시간: 16 HR (2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환경 변화와 현장 관리자의 역할 인식
- 신뢰의 리더, 변화의 리더
- 이해의 리더, 소통의 리더
- 협력 강화와 Win-Win 협상
텔레서비스 기본 과정
텔레마케터에게 체계적 교육을
교육 목표
- 신입 텔레마케터나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한 텔레마케터 또는 전화 상담원들이 기본자세와 마인드, 기본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텔레마케팅, 전화상담 및 전화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올바른 자세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자신감과 기본능력 습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신입 텔레마케터, 전화응대 접점 직원
- 교육 시간: 16 HR ~ 24 HR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텔레서비스의 미래와 비전
-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이해
-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
- 텔레커뮤니케이션 훈련
텔레서비스 심화 과정
텔레마케팅 경험자들에게
심화된 스킬을
교육 목표
- 텔레마케팅이나 전화상담 분야에서 6 개월 ~ 1 년 정도의 경험을 가진 대상자들에게 텔레마케팅과 전화상담에 대한 심화된 스킬과 더불어 마인드를 다시 한번 강화할 수 있는 기회 제공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콜센터, 홈쇼핑 상담원, 콜센터관리자 및 트레이너, 텔레마케터 등
- 교육 시간: 16 HR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Pre-call Test
- Simulation Call
- Demonstration Call
- 텔레마케터의 Vision과 동기부여
컴플레인 대응 CS 과정
컴플레인에 대한 높은 이해도
교육 목표
- 컴플레인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컴플레인의 발생원인을 찾아 고객의 욕구에 따른 응대법을 사례분석과 실습을 통해 습득
- 불만고객의 심리유형 분석 및 실질 사례연구를 통해 컴플레인 고객의 유형별 응대 포인트와 언어표현 방법을 연구하고 대응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서비스 직군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과 서비스 교육이 필요한 분들
- 교육 시간: 4 HR ~ 20 HR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컴플레인 사전 방지이해 Process의 이해
- 컴플레인 고객이해 및 응대방법
- 고객유형별 성향 분석 및 컴플레인 고객응대 스킬
- R/P 시나리오 코칭 및 실습
- 최고의 컴플레인 처리 전문가 되기
서비스 강사 양성 과정
서비스 강사로서의 역량
교육 목표
- 서비스 강사로서 갖추어야 할 태도, 지식, 스킬을 실천적으로 학습하고 고객 접점 직원의 고객응대 서비스 능력 개발
- 서비스 교육과정을 기획, 개발, 운영, 평가하며 구성원의 서비스 인식 및 태도 능력개발과 종합적 서비스 역량 제고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서비스 접점실무자 및 강사를 희망하는 모든 분들
- 교육 시간: 8 ~ 24 HR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서비스의 중요성 및 서비스 강사의 역할과 자질
- 전문서비스 강사로서의 이미지 관리
- 감동을 전하는 Communication Skill
- 강사 및 교육대상자 성향에 맞는 강의 스킬
- EQ를 활용한 특별한 고객응대 스킬
CS 경영혁신 과정
고객을 위한 서비스 경영혁신
교육 목표
- 기업경영의 기본원리와 변화에 역행하는 파괴적인 행동요인 분석
- 불예측성 환경의 이해와 고급관리자의 위상을 정립하고 비전 구상
-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 전략 수립
- 고객의 개념과 서비스의 개념이해와 고객만족 실현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관리자, 마케팅기획담당자, 영업관리자, 중견영업사원
- 교육 시간: 12 HR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경영전략과 기업문화
- 고객만족경영 이해
- 현장 분석과 미래 설계
고객접전 서비스 과정
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
교육 목표
- 고객 접점에서 고객과의 응대방법 연구와 고객의 성격별 응대요령 습득
- 불가피한 변화의 물결속에 조직구성원으로서 새롭게 태동하는 의식 인식
- 무관심속에 체질화 된 나쁜 습관을 교정하고 변화의 착안점 탐색
- 내부 고객만족과 고객지향 서비스 품질관리 자세를 확립하고 이미지와 친절을 최우선 과제 연구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초급, 중견 영업사원, A/S 요원, 상담요원
- 교육 시간: 16 HR (2일)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고객의 이해와 응대요령
- 고객감동 행동혁신 훈련
- 고객접점 서비스 혁신 모의 게임
- 변화된 자기 발견
CS 경영혁신 과정
텔레마케터에게 체계적 교육을
교육 목표
- 신입 텔레마케터나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한 텔레마케터 또는 전화 상담원들이 기본자세와 마인드, 기본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텔레마케팅, 전화상담 및 전화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올바른 자세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자신감과 기본능력 습득
과정 개요
- 교육 대상: 신입 텔레마케터, 전화응대 접점 직원
- 교육 시간: 16 HR ~ 24 HR / 협의조정 가능
교육 내용
- 텔레서비스의 미래와 비전
-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이해
- 텔레커뮤니케이션 스킬
- 텔레커뮤니케이션 훈련